본문 바로가기
Study 공부

[책 소개] 브랜드 설계자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19가지 브랜딩 과학”_러셀 브런슨

by 미챠333 2025. 3. 5.
반응형

[책 소개]

비즈니스에서 마케팅은 빠질 수 없는 기법이자
재료이다.

비즈니스 성공을 통해 를 이룩하고 싶은가?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를 어떻게 홍보하고 고객들로부터 사고 싶게 만드는가?

이런 노하우, 그것을 알아보기 위해 이 책을 읽어보자!
‘마케팅 설계자’에 이어 검증된 후속작,
러셀 브런슨의
[브랜드 설계자]이다.

제품과 서비스를 제시하려 할 때에는 무조건 들이대면 될 판매도 되지 않는다. 우리는 전략을 세우고 전술을 도입하여 고객의 마음에 포지셔닝하여 결정으로 이어지게끔 해야한다.

이런 일련의 과정을 윤활유처럼 부드럽게,
혹은 구매자의 적극적이고 충성적인 수요를 위하여 강력한,
마법의 가루가 필요한다. 그것이 바로 브랜드, 가루이다.

나만의 브랜드를 적절하게 소비자의 마음에 각인시키고
설계하려면… 적절한 비전을 제시하고 믿음을 심어주며, 행동으로 이끌어야 한다.

우리는 물건과 서비스를 단순히 판매하기 위하여 사업을 하는 것은 아니다. 가치를 창출하고 충성적인 고객층을 확보하고 지속적인 수요를 창출하여 사회에 외칠 수 있는 자신만의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있다.

이 책은 브랜딩을 제대로 할 수 있는 기법들과 활용도 높은 기술들에 대하여 논한다. 상품과 서비스가 대량으로 쏟아지는 이 사회에서 우리는 우리의 가치를 어떻게 어떤 방식으로 알리고 있는가?

브랜딩 대가의 책,
러셀 브런슨의
[브랜드 설계자]
를 읽어보자!

#브랜드설계자 #러셀브런슨
#책소개

반응형